2011년 2월 18일 금요일

2월 20일 시위에 나서겠다는 모로코인들의 다짐.


모로코인인 나는 2월 20일의 집회에 참석하려고 합니다. 왜냐면 나는 자유롭고 평등한 모로코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모로코인인 나는 2월 20일의 집회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모든 모로코인들이 평등하길 바라기 때문입니다.

모로코인인 나는 2월 20일의 집회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뇌물을 주지 않고서도 일자리를 얻고 싶기 때문입니다.

모로코인인 나는 2월 20일의 집회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교육은 부유한 사람들 뿐만 아니라 모두가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모로코인인 나는 2월 20일의 집회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연줄 없이도 병원에 갈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2월 20일 시위에 참여할 것입니다. 나는 Thamazight어를 읽고 쓰길 바라기 때문입니다.

모로코인인 나는 2월 20일의 집회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노동권이 보장되어야 일거리를 찾아 외국으로 떠나는 일이 끝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로코인인 나는 2월 20일의 집회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그래야 나는 이 나라에서 자유와 일거리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모로코인인 나는 2월 20일의 집회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그래야 사람들이 더 이상 슬럼에서 살지 않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모로코인인 나는 2월 20일의 집회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그래야 경찰이 나를 함부로 다루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로코인인 나는 2월 20일의 집회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그래야 내 조국의 부패와 싸울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로코인인 나는 2월 20일의 집회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그래야 내 조국을 망치고 있는 이들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로코인인 나는 2월 20일의 집회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왜냐면 우리는 대중적이고 민주적인 헌법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모로코인인 나는 2월 20일의 집회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왜냐면 식품 가격이 너무 높고 이로 인해 고통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평화적 집회에 참여하려는 이유는 높은 식량가격에 대해 항의했다가 폭력적인 대응을 경험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 조국에서 내가 왜 억압받아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내가 평화시위에 참여했을때 나는 두들겨 맞았습니다. 억압적인 권력은 나를 억압하며 높은 식량가격과 가난으로 충분히 고통받았습니다. 더 이상은 참을 수 없습니다.

트위터 해시태그 #Feb2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