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0일 월요일

개그 같은 세상

1. 김민선이 피소되었답니다. 미국 쇠고기 수입업체인 에이미트가 3억대 민사를 걸었다는데, 기사 읽으면서 존나 황당한 놈들이라는 생각밖엔 안 들더군요. 아뉘... 불량식품 안 먹겠다는데, 불량식품 들이민 넘들이 잘못이지, 안 먹겠다는 의사표현을 한 걸 시비거는게 말이 됩니까? 100만이 모였던 걸 빤히 보고도, 결국은 찾아먹을것이라는 '종교적 신념'으로 수입을 강행하셨던 거잖아요? 시장이 거부하는 것을 시장에게 들이밀어놓고 싫다는 표현을 한 사람들에게 민사적 책임을 묻는다... 거... 딸이 엄마를 고소하고 엄마가 딸을 고소하는 나라 법정 드라마 너무 많이 보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2. 국면전환용 카드가 몇 장 더 있나보네요. 8.15 특사 범위를 단순음주운전 등의 생계형 사면 기준을 발표하신다는데... 정작 음주운전으로 면허 취소된 사람들은 상당히 기분 나빠하고 있더군요. ㅋ 떡 주고 욕 먹는 분들이라고나...

 

3. 얼... 트렌스포머로도 불충분했었나봅니다.


4. 그리고... 페스트 옮기러 가셨데요? 킁~!

댓글 2개:

  1. 우연히 에이미트 점포 맞은 편에서 누구를 기다리느라고 한동안 서 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꽤 오랫동안 손님이 한 명도 없더군요. 기다리던 사람이 도착해서 그 얘길 했더니 새벽에 근처 식당에서 몽땅 사갈텐데 무슨 걱정이냐고 하더군요. 아차! 그 생각을 못했구나 싶었습니다. 식당에 원산지 표시가 제대로 안 되어있는 건 고사하고 믿을 수가 없으니 말이죠.

    답글삭제
  2. @감은빛 - 2009/08/17 13:19
    원산지 표기를 단속의 개념으로 처리한다는 것 자체가 개그인데, 그 개그를 진지하게 믿어달라는 분들 덕택에 참... 당황스러운 나날들을 보내고 있죠. 쩝.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