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26일 금요일

We are the world 25. Aid Haiti

 

25년전, 미국과 영국의 유명 가수들이 전세계 동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합니다. 소말리아를 살리자는 것이었죠. 문제는... 이들이 이렇게 선의를 가지고 모아서 보낸 물품들이 소말리아 군벌이 자본축적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는 겁니다. --;;

 

적어도 이번에는... 그 같은 참사는 피하고 진행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잠깐... 들더군요.

 

공식 사이트는 http://wearetheworldfoundation.org 이고, 지켜보시는 한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5년전의 마이클 잭슨이 나오는 부분에선 살짝 가슴 찡했다는...

댓글 2개:

  1. 오토튠?이라고 하나요? 그런 기계음 나오는거에서 뭥미 싶었는데 랩까지 나오다니 ㅋㅋㅋ 창법들도 그렇고...시대의 흐름을 반영한 노래인가요-_-; 저는 요거 볼 때 마다 예전에 우리나라 가수들이 떼로 뭉쳐 불렀던 내일은 늦으리가 생각나네요. 1회 때 했던 가수들도 장난 아니었는데 ㅎㅎ

    답글삭제
  2. @hungrian - 2010/02/27 16:03
    ㅎㅎ. 25년 전엔 가수들 대부분을 알아봤었는데... 지금은 그때 누군지 몰랐던 가수들 정도를 알아보는 수준입니다;;;

    답글삭제